상품 게시판 상세
주문서 첨부합니다. 작성자 : (주)비상썬라이즈 2020-08-26(ip:)

* 주문서작성 (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는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. 단순복사의 경우 아이디/비밀번호만 기입)

1. 하나의 계정당 한개의 라이센스로 디자인보관함에서 디자인복사 및 다운로드는 불가능합니다.
2. html, css, js 등의 수정 방법, 수정 위치등에 대한 기술 지원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임의로 수정 시 유지보수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.
3. 제공되는 매뉴얼 외 직접 처리 불가능한 부분은 유료 처리만 가능하며 내용에 따라 작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4. 카페24 관리자 내 운영에 대한 부분은 저희쪽에서도 미흡한 부분이 많습니다. 기본 제공되는 스킨을 토대로 카페24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필수작성






















- 주문서는 작성하신 후 고객님 임의로 수정/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.
- 작성 후 추가되거나 수정되는 부분이 있으면 문의게시판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- 유선, 게시판을 통해 상담했던 내용이 있다면 함께 남겨주세요. 주문서를 기준으로 수정되기 때문에 누락될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.
- 리뉴얼 고객님의 경우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에 모든 내용이 있다 하더라도, ex) 지금 쇼핑몰 내용과 똑같이해주세요.
 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 참고. 등 예시와 같은 내용으로 작성하시면 안됩니다. 수정 원하시는 모든 항목을 남겨주세요.
 
! 오래동안 새로고침 되지 않을경우 작성하신 주문서가 삭제될 수 있으니, 등록버튼 클릭전 반드시 작성하신 주문서를 복사해 놓으세요.

* 디자인명 혹은 상품코드 무무
ㅁ구매형태 (단순복사 or 세팅형)세팅형
* 결제방식 (입금자명)견적의뢰
* 담당자 휴대폰01085938061
* 세팅 받으실 아이디- https://eclogin.cafe24.com/Shop 에 로그인되는 아이디
* 세팅 받으실 관리자 비밀번호
* FTP 비밀번호 (세팅형 구매 시)
* 상점명 (한글/영문)
※ 아래 내용은 세팅형 옵션 구매 시에만 기재하시면 됩니다. 단순복사 구매 시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카테고리 메뉴 명- 상품분류메뉴 입니다. Top , t shirt... 오타 없이 기재해주시고, 영문 사용시 대/소문자 정확히 구분해주세요.
- 적힌 내용 그대로 복사되어 수정됩니다.
SNS 주소 (인스타그램,페이스북등)- 인스타그램 미리 보기 서비스 지원 종료. 수정 문의 게시판 공지 참고 바랍니다.
고객센터- 전화번호/운영시간 및 휴무안내/계좌번호(예금주/은행명)
메인 이미지/로고/참고 자료 등 - 압축 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기타 추가작업 (수정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추가 요청 내용휴가기간 사이에 주문서가 사라져 재의뢰드립니다!

- 모바일 / 좌우 슬라이딩으로 수정, 한 화면에 3개 진열로 변경.
상품 진열 섹션을 2~3개까지 추가했을 때 각각 추가비용 안내 부탁드립니다.

- 모바일 / 고객센터, 상담시간, 회사정보 좌측정렬로 변경 & 무통장입금계좌 표기

- 모바일 PC / 삼품진열 하단에 타이틀, 매거진 추가(매거진 총 2개)


* 유선상으로 매거진 아래에 매거진을 추가하여 두개가 연달아 붙어있는걸로 말씀드렸는데 'product'와 'story' 사이에 배치 부탁드립니다.
* 타이틀 텍스트는 추후 세팅내용 전달하면서 구체적으로 수정내용 말씀드리겠습니다!

(visangsun1001@naver.com)

- 자료는 압축해서 첨부해주시고, 10MB 이상의 자료전송은 메일을 이용해주세요. designjiwon@naver.com
- 기타 수정사항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! 오래동안 새로고침 되지 않을경우 작성하신 주문서가 삭제될 수 있으니, 등록버튼 클릭전 반드시 작성하신 주문서를 복사해 놓으세요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